KCC 홈씨씨인테리어, 이사철 맞이 최대 60% 할인행사 진행

성재경 기자 | 기사입력 2018/10/23 [10:32] | 트위터 아이콘 1,036,303
본문듣기

KCC 홈씨씨인테리어, 이사철 맞이 최대 60% 할인행사 진행

성재경 기자 | 입력 : 2018/10/23 [10:32]

KCC가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울산점에서 11월 11일까지 '이사철 집수리 대 프 로젝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 KCC

 

[시사주간=성재경 기자친환경 모범기업 KCC(대표: 정몽익)가 11월 11일까지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울산점에서 인테리어 관련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이사철 집수리 대(大)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인테리어 매장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진행되는 특별 기획전이다. 이사가 잦은 가을 시즌을 맞아 집을 수리하거나 새롭게 인테리어를 꾸밀 때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상품들을 위주로 할인 혜택을 구성했다.

 

집안 분위기를 확 바꿀 수 있는 커튼과 블라인드는 최대 30%까지 할인하며, LED 조명은 최대 25%, 바닥재는 최대 15%, 창호는 최대 10%까지 할인한다. 인천점에서는 국내 유명 디자인 가구업체 체리쉬의 가구들을 최대 60% 할인하며, 울산점에서는 에몬스 가구를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알뜰한 가구 장만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각종 페인트와 바닥재, 벽지, LED 조명, 스마트 도어락, 공구 등 인테리어와 관련한 다양한 품목들에 대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기에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별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특히 창호의 경우 집안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물론 냉∙난방 에너지 절약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자재이지만, 전체 인테리어 공사 비용의 절반 가까이를 차지할 만큼 다른 자재들에 비해 가격이 비쌌던 만큼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KCC는 각종 할인 혜택 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홈씨씨인테리어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거나 인테리어 실측을 요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각 매장별로 행사 대상 제품과 할인율은 일부 상이하며, 더욱 자세한 행사 및 이벤트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https://www.homec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홈씨씨인테리어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인테리어 비용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가을 이사철을 맞아 특별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과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한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나만의 집 꾸미는 즐거움을 마음껏 누려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W

 

sjk@economicpost.co.kr

시사주간 성재경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