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유통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
유통
SPC그룹, 블록 피규어 담은 음료 '보툰' 출시
기사입력: 2017/07/17 [17:09] 최종편집: 트위터 노출: 2150918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    

[시사주간=성재경기자]
  SPC그룹이 음료 용기 뚜껑에 블록 형태의 캐릭터 피규어를 적용한 신개념 음료 '보툰(Botoon)'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보툰(Botoon)'은 '보틀(bottle·음료병)'과 '카툰(cartoon·만화)'을 조합한 이름으로 '보틀 위에 올린 카툰'이라는 의미다. 쉽게 버려지는 음료 용기 뚜껑을 레고처럼 자유롭게 쌓거나 분리할 수 있는 블록 형태의 캐릭터 피규어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보툰은 매년 새로운 캐릭터와 협업한 블록 피규어를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첫 협업 캐릭터는 애니메이션 '슈렉'에 등장하는 슈렉(믹스베리 맛), 진저맨(사과 맛), 장화신은 고양이(트로피칼 맛) 등 3가지다.
 
보툰은 전국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일부 매장 제외)에서 판매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2800원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보툰은 상큼한 과일음료에 캐릭터 토이를 적용해 카툰 블록을 쌓고 모으는 재미를 더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랑 받을 수 있는 혁신적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W
시사주간 시사주간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시사주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

이호종

주다운

김태곤

정상문

최정윤

박준

광고
광고
광고
배너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