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경제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제
경제일반
MG손해보험, ‘우수고객제도’ 도입
우수고객 대상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 상조 우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 제공
기사입력: 2017/10/12 [10:13] 최종편집: 트위터 노출: 2102873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   


[시사주간=이지현기자] 
MG손해보험이 이달부터 우수고객 및 장기가입고객들을 위한 ‘우수고객제도’를 도입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활동을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MG손보는 직전 3년간 실적을 기준으로 고객 상위 1%에게 VIP, 그 중 상위 200명에게는 VVIP 등급을 부여하고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VIP고객에게는 본인 또는 가족의 조사 시 상조 서비스 할인, 고객센터 상담우대 등의 혜택이 제공되고, VVIP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 연말 고객감사 선물 증정의 혜택이 더해진다.

 

특히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는 담당간호사의 1:1 건강코칭 및 맞춤형 건강문진이 가능한 차별화된 건강관리 컨설팅 시스템으로, 문진 결과도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전국 유명 건강검진 업체와의 연계를 통해 검진 예약∙상담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며, 본인뿐 아니라 가족까지 확대하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MG손보는 이러한 제도 도입을 통해 우수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회사의 질적 성장, 신규고객 확보라는 양적 성장을 이룬다는 계획이다.

 

MG손보 관계자는 “우수고객 대상 맞춤형 마케팅은 고객만족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영업 측면에서도 긍정적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하여 고객 중심의 경영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SW

시사주간 시사주간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시사주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KB손해보험 관련기사목록
광고
많이 본 뉴스

이호종

주다운

김태곤

정상문

최정윤

박준

광고
광고
광고
배너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