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사회일반
'살랑살랑 봄바람' Spring Coming Soon~
기사입력: 2018/02/12 [14:42] 최종편집: 트위터 노출: 2037705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시사주간=김기현기자]
경남 양산에서 봄의 전령 매화를 만끽할 수 있는 제12회 원동매화축제가 개최될 예정이다.

 12일 양산시에 따르면 오는 3월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원동면 일원에서 제12회 원동매화축제 개막공연을 비롯한 봄 향기 가득한 어쿠스틱 공연퍼레이드 매화 향 포크콘서트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축제는 원동마을 일원과 쌍포매실다목적광장을 주 무대로 시립합창단의 봄을 주제로 한 봄바람콘서트와 사회자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관광객들의 웃음을 이끌어낼 레크리에이션 가위바위보 등 다채로운 봄 공연이 펼쳐진다.
 
 또 원동역에서 행사장까지 이동하는 곳곳에는 마술사와 마이미스트들의 재미있는 거리 퍼포먼스 공연, 수와진의 버스킹 공연과 양산시민 동아리들의 작은 음악회, 매화 언덕길 어쿠스틱 버스킹 공연이 열린다.
 
 원동마을에서 행사장까지 이어지는 둑길을 미나리축제장까지 연장하고 둑길 일원에 매화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운영과 원동주민의 이야기를 모아 전시하는 원동 고향이야기 전시 등이 흥겨운 축제 분위기로 연출된다.
 
 그리고 프리마켓과 각종 전시체험 부스, 사생실기대회, 원동 특산물 직거래장터가 마련돼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넘치는 축제가 될 전망이다. SW

 

 

시사주간 시사주간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시사주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

이호종

주다운

김태곤

정상문

최정윤

배너
광고
광고
광고
배너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