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레포츠 > 스타&스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레포츠
스타&스타
보아, 20일 첫 미니앨범 '원 샷, 투 샷' 공개
기사입력 2018/02/12 [17:15] 트위터 노출 2,037,687페이스북 확산 0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시사주간=황영화기자]
한류스타 가수 보아가 오는 20일 첫 미니앨범 '원 샷, 투 샷(ONE SHOT, TWO SHOT)'을 공개한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12일 밝혔다.

올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보아는 지난달 31일 힙합 댄스 곡 '내가 돌아(NEGA DOLA)'를 발표,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에는 딥하우스 계열의 댄스 곡 '원 샷, 투 샷'으로 새롭게 변신한다.

또한 보아는 매주 월~금요일 오전 11시 V 라이브 및 네이버TV 채널에서 공개되는 리얼리티 '키워드#보아'를 통해, 컴백 스토리는 물론 자연스러운 일상을 선보이고 있다.

이날 방송되는 31~32부에서는 신곡 녹음에 돌입한 보아의 모습을 공개한다.

SM은 "만족할 만한 결과물이 나올 때까지 '다시 할게요'를 반복하며 최선을 다하는 열혈 뮤지션 보아의 녹음실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어, 아시아 대표 가수 자리에 오르기까지 보아의 숨은 노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SW
 

시사주간 시사주간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시사주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배너

이호종

주다운

김태곤

정상문

최정윤

광고
광고
광고
배너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