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사회일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회
사회일반
'어라운드 삼척 트렉라이드 페스트' 자전거 한번 타볼만!
기사입력 2018/03/06 [13:51] 트위터 노출 2,032,206페이스북 확산 113,756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 


[시사주간=김기현기자]
강원 삼척시와 트렉바이시클코리아가 4월 28, 29일 삼척문화예술회관 광장에서 국내 최대 비경쟁 자전거 축제 '어라운드 삼척 2018 트렉라이드 페스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인 삼척 트렉라이드 페스트에는 자전거와 자연을 사랑하는 '에코 라이더' 2000명(도전 1500, 동행 코스 500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도전 코스(138㎞)와 동행 코스(42㎞)로 나눠 진행하며, 참가신청은 12일 오후 1시부터 어라운드 삼척 대회 홈페이지(www.aroundsamcheok.kr)에서 할 수 있다.

대회 기간 참가자와 삼척시민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28일 이벤트와 축하공연이 펼쳐지고, 29일 삼척의 자연과 하나되는 비경쟁 자전거 대회가 열린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삼척시를 여행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관광쿠폰을 관광 정보와 함께 제공한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삼척에서 라이더들이 우정이 깃든 에코 동행을 할 수 있도록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대회를 삼척이 친환경 자전거 관광산업 활성화와 새로운 에코 동행 문화를 창출하는 중요한 모멘텀으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는 "에코 라이더들과 삼척시, 트렉이 동행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참가자들이 라이딩으로 모두가 동행하는 즐거운 여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사주간 시사주간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시사주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배너

이호종

주다운

김태곤

정상문

최정윤

광고
광고
배너
광고
배너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