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원, 임현정 신곡 ‘God Bless You’ 뮤비 출연

황채원 기자 | 기사입력 2018/12/05 [16:08] | 트위터 아이콘 0

예지원, 임현정 신곡 ‘God Bless You’ 뮤비 출연

황채원 기자 | 입력 : 2018/12/05 [16:08]

임현정 신곡 ‘God Bless You’ MV 예지원 스틸 사진 / 감성공동체 물고기자리 제공


[시사주간=황채원 기자] 배우 예지원이 임현정의 신곡 ‘God Bless You’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임현정이 오는 12월 15일 (토) 오후 6시에 신곡 ‘God Bless You’를 발매해 음악 행보를 이어간다. 이에 앞서 배우 예지원이 출연한 신곡 ‘God Bless You’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슬픔에 가득찬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예지원의 모습과 랜턴을 들고 길을 찾는 듯한 모습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어 두 손을 모으고 얼굴을 기대어 슬픔과 평온함을 동시에 담아낸 모습까지 공개되면서 음원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까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예지원은 지난 10월 20년 만에 재발매해 화제를 모은 '2집 가위손(리마스터)’의 타이틀곡 ‘첫사랑’부터 신곡 ‘God Bless You’까지 두 편의 뮤직비디오에 연이어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첫사랑’에 이어 ‘God Bless You’에서는 어떤 감성과 연기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관계자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임현정은 데뷔 때부터 전곡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뮤지션으로 각인되고 있다. 특히 2, 3, 4, 5집은 당시로는 드물게 섬세한 오케스트라 편곡과 완성도 높은 연주로 대중과 평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처럼’, ‘첫사랑’ 등은 요즘도 꾸준한 라디오 리퀘스트를 받는 스테디셀러 히트곡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임현정은 지난 4월 '사랑이 온다'를 발표하고 5개월만에 전인권과 듀엣으로 리메이크한 '내가 지금껏'을 발표해 가요계 잔잔한 반향을 일으켰다. 이어 지난 10월에는 20년만에 ‘2집 가위손(리마스터)’를 발매했으며, 수록되어 있는 11트랙 전 곡을 임현정이 직접 작업하고 프로듀싱한 앨범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임현정은 오는 15일 신곡 ‘God Bless You’를 공개할 예정이다. SW

 

 

 

 

 

 

 

시사주간 황채원 취재부 기자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임현정,예지원,뮤비,첫사랑,God Bless You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시사주간 지면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