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스승의 날 깜짝 행사…앞치마 선물

성재경 기자 | 기사입력 2019/05/15 [15:14] | 트위터 아이콘 447,762
본문듣기

부영그룹, 스승의 날 깜짝 행사…앞치마 선물

성재경 기자 | 입력 : 2019/05/15 [15:14]

 사진 / 부영그룹


[
시사주간=성재경 기자] “어린이집 선생님들에게 감사드려요!” 부영그룹이 스승의 날을 맞아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에 소속 보육 교사 600여 명에게 감사의 의미로 앞치마를 깜짝 선물했다.

 

부영그룹(회장 이중근)은 15일 전국 62곳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에 재직하고 있는 600여 명의 보육 교사들에게 영유아들 보육에 꼭 필요한 앞치마를 선물했다. 교사들은 주문 제작된 앞치마를 입고 다양한 스승의 날 행사에 참여했다. 일부 어린이집 어린이들은 따뜻하게 돌보아 준 보육 교사들에게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주기도 했다.

 

이에 앞서 부영그룹은 어린이날(5일)을 맞아 전국 62곳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어린이들에게 2,600여 장의 티셔츠를 선물한 바 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어린이들을 보육할 때 꼭 보육 교사들이 필요한 물품이 '앞치마'라는 얘기를 듣고 지원하게 됐다”면서 “작은 선물이지만, 교사들이 어린이집에서 영유아를 돌보는 데 유용하게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영그룹은 보육지원팀을 두고 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부영 아파트 단지 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으로 운영하고 있다. 임대료를 받지 않고 대신 그 비용을 영유아 복지를 위해 쓰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상임고문이 재직하고 있는 부영그룹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대해 투명하고 공정한 원장 선발,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각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식자재 업체 및 교재 · 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 질 좋은 보육을 위해 애쓰고 있다. 현재 전국 62개원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점차 개원 수가 점차 늘어날 전망이다. SW

 

sjk@economicpost.co.kr

시사주간 성재경 취재부 기자입니다.

"미래는 타협하지 않는 오늘이 만듭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