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 론칭
상태바
SPC그룹,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 론칭
  • 성재경 기자
  • 승인 2017.03.27 13:48
  • 댓글 0
  • 트위터 385,78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 론칭. 사진 / SPC그룹

[시사주간=성재경 기자] SPC그룹은 오는 4월3일 서울 여의도에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피그인더가든'은 샐러드도 식사처럼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건강한 포만감'을 은유적으로 표현한 브랜드 명으로, 고품질의 샐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파인 캐주얼(Fine Casual) 샐러드 전문점이다. 

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지는 샐러드볼(Bowl)과 그릴 메뉴와 스쿱 샐러드를 골라 구성하는 플레이트(Plate)로 구성된다. 샐러드볼은 천연효모를 사용한 피타 브레드, 플레이트는 마늘빵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시저샐러드, 콥샐러드 등 대중적인 메뉴와 생 딸기가 들어간 '리코타 인 시즌' 샐러드, '연어포케' 등의 시즌 메뉴도 갖췄으며, 10여 가지의 드레싱과 그릴 메뉴, 견과류 등의 토핑, 30여 가지의 채소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는 '나만의 샐러드'도 주문 가능하다. 

100% 착즙주스, 레몬에이드 등 샐러드와 잘 어울리는 건강한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특히, 사과와 얼음을 갈아 넣어 상큼한 식감이 특징인 '애플 크러쉬'는 피그인더가든의 시그니처 음료다. 

이밖에도 샌드위치와 수프, 다양한 수제맥주(크래프트 비어)도 맛볼 수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건강한 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샐러드가 애피타이저나 사이드 메뉴를 넘어 식사 대용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며 "'피그인더가든'은 샐러드를 더욱 맛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PC그룹은 매장 공식 오픈 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채소와 과일 이미지로 디자인된 '피그인더가든' 매장의 공사 가림막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2인 식사초대권을 제공한다. SW

sjk@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