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5일 코엑스서 '2018년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강남구, 5일 코엑스서 '2018년 신년인사회' 개최
  • 김기현 기자
  • 승인 2018.01.04 14:02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연희 강남구청장. 사진 / 강남구청


[
시사주간=김기현 기자] 서울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5일 오후 3시 삼성동 코엑스 3층 오디토리움에서 '2018년 강남구 신년 인사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지역 국회의원, 시·구의원, 구민대상 수상자 등 각계각층 1100여명 구민이 참석한다.

 강남심포니오케스트라와 강남합창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해외 자매도시 미국 캘리포니아주 리버사이드시, 조지아주 귀넷 카운티, 중국 제남시 역성구에서 보내온 축하 메시지 영상 상영 ▲신연희 강남구청장 신년사 발표 ▲각계각층 주민대표 9명 새해소망을 담은 인터뷰 영상 상영 ▲태화 어린이합창단과 강남구립합창단의 축하협연 등이 이어진다.

 구는 인사회 행사장에 지난해 확정된 영동대로 지하공간 통합개발 국제설계 공모 당선작인 '빛과 함께 걷다(LIGHTWALK)'를 전시해 강남구의 미래 청사진을 그려보는 시간을 가진다.

 신연희 강남구청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주요 성과와 새해 주민들에게 업무계획을 보고할 예정이다.

 신 구청장은 지난 한해 강남구 발전을 위한 역사적인 성과에도 불구하고 개인적으로 부끄러운 한 해였다고 소회를 밝힌다.

 그는 "작년 연초부터 거의 1년 내내 수사기관으로부터 내사와 수사를 받아 매우 힘든 시간이었으나 많은 구민분들의 눈물겨운 격려에 용기백배해 열심히 소임완수에 매진할 수 있었다"고 밝힐 예정이다.

신 구청장은 "다가올 6월13일 지방선거에서 구청장직도 선거대상이기 때문에 신년 구상 발표에 한계를 느끼지만 한 치의 흔들림도 없이 소임을 다해 결코 시간을 적당히 보내지 않고 대한민국을 이끄는 창조행정을 굳건하게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SW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068.873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kkh@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