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17초 영화제' 영상 공모전 개최
상태바
세븐일레븐, '17초 영화제' 영상 공모전 개최
  • 성재경 기자
  • 승인 2018.02.07 14:39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세븐일레븐


[
시사주간=성재경 기자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이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17초 영화제'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세븐일레븐 '17초 영화제' 영상 공모전의 주제는 ▲세븐일레븐 원두커피 브랜드 세븐카페 ▲세븐일레븐 도시락이다. 코미디, 액션, CF, 애니매이션 등 장르와 형태 제한 없이 17초 이내 자유롭게 표현한 영상이면 접수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등 자신의 SNS 채널을 활용해 지정 해시태그(#세븐일레븐, #편의점17초영화제)와 함께 영상을 업로드 한 후 세븐일레븐 홈페이지 또는 세븐 앱(APP)을 통해 오는 3월28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시상은 대상 100만원과 도시락 1년 이용권, 금상 50만원과 세븐카페 1년 이용권, 은상 10만원과 세븐카페 1년 이용권 등이다. 작품과 상관없이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연기자에게는 남·여우 주연상을 선정해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10만원)을 증정한다.

그리고 수상한 작품은 세븐일레븐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점포 내 디지털 사이니지(영상 장치) 등을 통해 공유될 예정이다.

구인회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소비자 일상 생활 속 소소한 행복을 주는 편의점의 대표 먹거리를 통해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17초 영화제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로 즐거움을 주는 세븐일레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W

[이 기사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2.038.133명에게 확산되었습니다]

sjk@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