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프리미엄 조립식 승용완구 브랜드 '인펜토' 론칭···국내 온라인 단독 판매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프리미엄 조립식 승용완구 브랜드 '인펜토' 론칭···국내 온라인 단독 판매
  • 성재경 기자
  • 승인 2018.09.14 09:23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펜토’ 키트 4종 선보여 ··· 30만원대부터 180만원대까지 다양한 상품 선보여
사진 / 롯데하이마트 


◇9월 14일부터 27일까지 하이마트쇼핑몰에서 ‘인펜토’ 상품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 제공
 

[시사주간=성재경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프리미엄 조립식 승용완구 브랜드 ‘인펜토’를 론칭한다. 국내 온라인쇼핑몰로는 최초이자 단독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네덜란드 프리미엄 완구 브랜드 ‘인펜토’ 공식수입처인 ㈜아이이노베이션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14일 하이마트쇼핑몰(www.e-himart.co.kr)에서 ‘인펜토’ 상품을 모듈 부품의 수와 종류에 따라 총 네 가지로 선보인다.

‘Go키트’, ‘Junior 키트’, ‘Creator 키트’, ‘Master Creator키트’로, 가격은 각각 39만원, 79만원, 149만원, 189만원이다.  

‘인펜토’의 조립식 승용완구 키트 상품은 프레임, 바퀴, 핸들, 베어링 등 다양한 조립식 모듈 부품으로 구성된다. 부품들의 조합을 달리해 승용완구의 크기나 형태를 다시 조립할 수 있다. 아이가 성장하면 큰 사이즈의 형태로 다시 조립하거나, 킥보드 또는 손수레 등으로도 조립할 수 있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조립하는 ‘세상에 하나뿐인 완구’라는 점에서 조립 과정에서 유대감을 강화하고, 창의력을 기를 수 있다. 

안전성도 강화했다. 고강도 알루미늄 프레임, 디스크 브레이크를 사용해 견고하며, 자전거체인 대신 고무벨트를 사용해 어린이가 손가락이 끼는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했다. 유럽과 미국의 엄격한 안전 검증과KC인증을 통과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인펜토’ 론칭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청구할인, 엘포인트(L.POINT)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9월14일부터 27일까지  ‘인펜토’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보호장구와 헬멧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구매 제품에 따라 육각렌치, 풋펌프, 50 cm 자를 추가로 준다. 

​9월14일부터 19일까지 청구할인 혜택과 엘포인트(L.POINT)도 준다.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카드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또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준다.  

롯데하이마트 홍반디 온라인소싱팀장은 “최근 들어 자녀를 위한 소비를 아끼지 않는VIB(Very Important Baby)족이 늘고 있어 ‘인펜토’를 도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유아용 전동자동차, 코딩완구 등 다양한 프리미엄 완구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W

sjk@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