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Super Thanks Festival' 이벤트 실시
상태바
미래에셋대우, 'Super Thanks Festival' 이벤트 실시
  • 유진경 기자
  • 승인 2018.11.12 15:11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최대 총 2.5억원 1만3000명의 당첨 기회
사진 / 시사주간 DB


◇ LG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애플 에어팟 등 경품

[시사주간=유진경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12일 국내와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Super Thanks Festival' 이벤트를 다음달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래에셋대우는 작년부터 고객 감사의 취지로 슈퍼페스티벌 이벤트를 3회째 진행해오고 있다.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 돼 있으며 총 2.5억의 역대 최대 경품금액과 1만3000명의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Wish Wish 이벤트는 주식을 거래할 때마다 매일 응모권을 지급하며 지급된 응모권을 통해 LG코드제로 무선청소기, 나노휠 전동킥보드,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애플 에어팟 등 최근 인기 상품들 13여종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Early Bird 이벤트는 선착순 이벤트로 응모권 2매 이상을 모은 10,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매 수요일에 거래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현금 10만원을 지급하는 Special Day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미래에셋대우 한섭 디지털 Biz본부장은 "통합증거금 제도 시행 등으로 국내와 해외주식 간 교차 거래가 편리해짐에 따라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거래 고객 모두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미래에셋대우를 꾸준히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역대 최대규모의 이벤트를 준비한만큼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W

yjk@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