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와 소방본부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성황
상태바
하이트진로와 소방본부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 성황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1.20 15:01
  • 댓글 0
  • 트위터 386,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년 기업 하이트진로 '2018 겨울나기 김장김치 나눔 행사'가 20일 전북 전주시 풍남문 광장에서 실시된 가운데 김송일 전라북도 행정부지사를 비롯한 관계자와 자원봉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하이트진로


[
시사주간=박지윤 기자] 노블레스 오블리주 실천기업 (주)하이트진로가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열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20일 전북 전주시 풍남문 광장에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이사를 비롯한 직원 35명과 전북소방본부 의용소방대원, 한국외식업중앙회 전북지부, 전주연탄은행 등 170여명이 모였다.

김송일 전북도 행정부지사도 참석해 힘을 보탰다.

준비된 배추만도 무려 5000포기에 이른다. 

100년 기업 하이트진로 '2018 겨울나기 김장김치 나눔 행사'가 20일 전북 전주시 풍남문 광장에서 실시된 가운데 김송일 전라북도 행정부지사와 자원봉사자들이 김장하며 환하게 미소짓고 있다. 사진 / 하이트진로 

절여진 배추에 갖은 양념과 채소가 결들여진 김치속을 채워넣는 순간 참여한 모든 이들의 입가에 미소가 번졌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오늘 아침이 올 들어 가장 낮은 기온을 보여 걱정했지만 다행히 따스한 햇살이 광장을 비춰 너무 행복하다”며 웃음을 보였다.

총 비용 7000여만원을 들어 탄생한 이날 김장김치는 20kg 들이 박스에 정성스럽게 담겨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게 보내졌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이웃과 함께 소통하고 정을 나누는 우리 기업 경영철학을 실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준비한 직원과 참여한 모든분께 감사하다”며 “100년 기업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는 문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SW

pjy@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