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캠택·롯데면세점, 中 왕홍 라이브방송 100명 초청
상태바
나노캠택·롯데면세점, 中 왕홍 라이브방송 100명 초청
  • 김경수 기자
  • 승인 2018.12.07 14:16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일 나노캠택과 롯데면세점의 협력 하에 월드타워점에서 ‘왕홍’(網紅) 라이브 방송 100명을 위한 부스를 마련해주고 20시간 동안 연속으로 한국 화장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
시사주간=김경수 기자] 나노캠택과 롯데면세점의 협력 하에 오는 8일 월드타워점에서 왕홍’(網紅) 라이브 방송 100명을 위한 부스를 마련해주고 20시간 동안 연속으로 한국 화장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나노캠택과 롯데면세점은 우수한 국산 화장품 브랜드들이 중국 현지에 알려질 수 있는 채널을 제공함으로써 케이뷰티(K-BEAUTY)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한 층 강화한다.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될 왕홍라이브 방송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를 통해 국산 화장품을 수출하고 있는 나노캠텍과 롯데면세점의 협력 하에 성사됐다.

매년 중국에서 진행된 왕홍라이브 방송은 이번에 최초로 해외에서 진행되며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이 그 장소로 결정됐다.

이에 오는 8일 월드타워점에 왕홍들의 한국 화장품 소개를 위한 50개의 개인방송 부스가 설치되며 왕홍들은 정확한 상품 소개를 위해 한국 화장품에 대한 교육을 받은 후 방한한다.

이번 왕홍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43개 한국 화장품 브랜드는 각자 대표상품을 선정해 이를 왕홍’ 측에 전달했고 라이브 방송은 8일 오전 5시부터 9일 오전 1시까지 20시간 동안 연속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왕홍은 알리바바의 브랜드 채널을 이용하는 왕홍’ 10명과 개인채널을 통해 방송하는 왕홍’ 90명으로 총 100명이다.

이들의 팔로워 수를 합치면 2.1억명에 달한다. 수천만의 팔로워들이 이번 왕홍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것으로 예상된다SW

kks@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