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안심 어린이집' 시상 "보육 지원 지속"
상태바
부영그룹 '안심 어린이집' 시상 "보육 지원 지속"
  • 황채원 기자
  • 승인 2021.03.31 14:57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열린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시상식. 사진=부영그룹
30일 열린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시상식. 사진=부영그룹

[시사주간=황채원 기자] 부영그룹이 지난 30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중 '안심 어린이집'을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7개원의 시상식을 열었다.

이날 시상식은 어린이집 원장회의와 함께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고 지난해 모범적으로 ‘안심 어린이집’을 실천한 ‘충북오창5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정희욱)’이 대상으로 선정됐다.

부영그룹은 영유아들이 행복하고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전국의 부영 아파트 관리동 내에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68개원에 대해 지원하고 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임대료가 없는 것이  특징이며, 면제된 임대료는 영유아의 복지로 쓰인다.

대상을 받은 ‘충북오창5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은 것은 물론 공공형 어린이집 선정, 열린어린이집 선정, 급식관리 우수 조리사 표창, 우수 보육교직원도지사상 수상(2명) 등의 실적을 거두며 모범 어린이집의 전형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우수상은 ‘위례포레스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김인선)’과 ‘화성향남1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사미향)’, 우수상은 ‘화성향남6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이주영), ‘화성향남9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김경미), ‘순천오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최운선)’에게 돌아갔으며 특별상은 ‘부산신항13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김호심)’이 수상했다.

한편 부영그룹은 그룹 내에 보육지원팀을 두고 무상으로 보육행사,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컨설팅 등을 지원하고 다자녀 입학금 지원, 개원지원금 지원 등을 통해 보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학부모와 어린이집에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SW

hcw@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