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CJ온스타일'로 새출발 "모바일 중심 전환"
상태바
CJ오쇼핑 'CJ온스타일'로 새출발 "모바일 중심 전환"
  • 황채원 기자
  • 승인 2021.05.11 11:35
  • 댓글 0
  • 트위터 387,56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시사주간=황채원 기자] CJ오쇼핑이 10일 'CJ온스타일'로 새롭게 출발한다.

CJ온스타일은 10일 "이날 자정부터 TV홈쇼핑 채널인 CJ오쇼핑은 CJ온스타일로,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는 CJ온스타일플러스로 각각 변경됐다"면서 "기존 TV홈쇼핑 중심에서 모바일 중심으로 사업의 패러다임을 전환한다는 취지"라고 밝혔다.

CJ온스타일은 현재 판매 중인 상품과 연계된 여러 상품을 모바일에서 함께 볼 수 있도록 하는 '모바일 큐레이션'을 구현하고 생방송 중 고객과 문자로 직접 소통하는 '라이브 톡' 기능을 강화했다.

CJmall 모바일 앱은 TV홈쇼핑, T커머스, 모바일라이브 및 인플루언서 커머스 ‘픽더셀’ 영상 등을 한 곳에 모두 모아 다양한 볼거리와 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라이브쇼' 탭이 신설됐고 '취향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큐레이션 기능 강화와 함께 쇼핑에 필요한 나만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실시간 쇼핑 피드' 페이지를 선보였다.

신규 오픈에 맞춰 최대 3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50% 페이백' 행사와 추첨 방식 이벤트인 '래플 온스타일', 그리고 앱 개편 이후 첫 구매고객 중 일일 총 주문액이 10만원을 넘은 고객에게 브런치 세트를 제공하는 '첫만남 기프트' 행사 등 각종 이벤트가 열린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다소 낯설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와 콘셉트를 고객들이 친근하게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롭게 변화한 CJ온스타일에서 많은 고객들이 스마트한 취향쇼핑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W

hcw@economicpost.co.kr

Tag
#CJ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