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5월중 분양
상태바
DL이앤씨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5월중 분양
  • 황채원 기자
  • 승인 2021.05.26 15:52
  • 댓글 0
  • 트위터 386,7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사진=DL이앤씨

[이코노믹포스트=정시현 기자] DL이앤씨가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옥산리 860번지 일원(옥산지구 1블록)에서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을 5월 중 분양한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은 아파트 공급이 부족한 연천군 내에서 3년만에 선보이는 단지로 국내 TOP 브랜드 아파트에 걸맞는 최고의 평면 설계와 커뮤니티, 조경 시설 등이 적용된다.

우선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특화 평면인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급변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주거 환경에 맞춰 유연하게 대처 가능한 새로운 주거 플랫폼이다. 

미세먼지 걱정없는 첨단 시스템도 적용된다. DL이앤씨의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은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의 공기까지 관리해 단지 전체를 아우르며 청정환경을 조성한다.

세대 내부에는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실내 미세먼지 및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환기와 공기청정 시스템이 가동되어 24시간 깨끗한 공기질을 유지하며 단지 외부에는 미세먼지 상태를 알리는 웨더 스테이션과 미스트 분사시설 등이 설치되어 미세먼지 저감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연천군 최상의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피트니스, 스크린 골프연습타석(4타석 적용)을 비롯해 라운지 카페, 독서실, 스터디룸, 어린이집, 키즈스테이션, 경로당 등 입주민의 쾌적한 생활을 위한 커뮤니티가 설치된다.

오는 2022년지하철 1호선 연천역이 연장돼 서울과의 접근성이 높아지고 연천BIX(은통일반산업단지)개발로 인근 배후수요도 확대될 전망이다.  연천역에서 의정부역까지 약 40분,서울 북부지역까지 약 1시간 내에 이동이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된다.1호선 연장 덕정역 GTX C노선이 개통될 경우 서울 강남까지 1시간 내 이동이 가능하여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 연천초, 연천중,연천고 등 각급 학교가 위치해 교육 환경이 풍부하고 연천군청, 연천군법원과 연천공영버스터미널 등 다양한 공공시설과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연천 어린이공원, 옥산근린공원,현가근린공원, 차탄천 등입주민들의 풍요로운 여가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쾌적한 주거환경이 조성되어 있다.또,망곡산 체육공원, 연천공설 운동장 등 다양한 체육시설까지 갖춰져 있다.

분양 관계자는 “연천 최초의 1군 TOP 브랜드에 걸맞게 인근 지역내에서도최고수준의 단지가 될 것”이라며, “특히 수도권 내에서 희소성 높은 비규제지역에서 분양되는 만큼 각종 규제에서 자유로워 본격적인 분양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EP

jsh@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