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덴마크 요거밀', 브레이브걸스 CF 등으로 시장 공략
상태바
동원F&B '덴마크 요거밀', 브레이브걸스 CF 등으로 시장 공략
  • 황채원 기자
  • 승인 2021.06.28 11:15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시사주간=황채원 기자] 동원F&B가 3세대 간편식 요거트 ‘덴마크 요거밀’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를 모델로 한 CF를 선보였다.

동원F&B는 ‘덴마크 요거밀’을 3세대 CMR 요거트의 통합 브랜드로 운영하며, 요거트에 각각 곡물, 샐러드, 토핑을 곁들인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덴마크 요거밀 곡물’ 4종은 부드러운 요거트에 귀리, 보리, 흑미가 통곡물 형태로 들어있어, 바쁜 일상 속에 간편한 한 끼 식사를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대용식 제품이다. 각각 단호박, 자색고구마 등을 더해 달콤함과 고소함을 함께 맛볼 수 있으며 최근에는 호박씨와 해바라기씨로 고소함과 식감을 더한 ‘덴마크 요거밀 씨드’ 제품도 출시했다.

‘덴마크 요거밀 샐러드’ 3종은 다양한 과일과 채소로 만든 샐러드를 요거트에 담은 제품이다. 블루베리 샐러드, 사과 샐러드에 이어 최근 ‘덴마크 요거밀 딸기샐러드’까지 출시해 취향에 맞는 과채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품 한 컵에 사과 1개분의 식이섬유와 150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 들어있어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덴마크 요거밀 플립’ 3종은 용기가 두 칸으로 분리돼 한 쪽에는 부드러운 플레인 요거트가 들어있고 다른 쪽에는 왕초코링,왕초코볼,그래놀라 등 바삭한 토핑이 담겨있어 두 가지를 섞어 먹을 수 있도록 만든 토핑 요거트다.요거트와 토핑을 쉽게 섞을 수 있도록 반으로 접히는 플립형용기에 담았다.

이와 함께 동원F&B는 최근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를 모델로 한 ‘덴마크 요거밀’ CF를 공개했다.

브레이브걸스는 CF에서 ‘요거밀 송’에 맞춰 귀엽고 발랄한 표정으로 ‘덴마크 요거밀’ 제품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선보인다. ‘요거밀 송’은 최근 SNS에서 유행했던 노래를 개사해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직접 부른 CM송이다.

동원F&B는 이번 단체 CF를 시작으로 멤버별 CF와 메이킹 필름,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후속 영상들을 공개하며 브레이브걸스 팬덤은 물론 MZ세대소비자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SW

jsh@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