北, 美 최연소 공화당 의원 섹스비디오 유출
상태바
北, 美 최연소 공화당 의원 섹스비디오 유출
  • 양승진 북한 전문기자
  • 승인 2022.05.08 12:01
  • 댓글 0
  • 트위터 387,26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스캐롤라이나주 하원의원인 매디슨 코손
알몸인 채 침대에 엎드려 있는 사진 나돌아
“수년전 친구들과 장난으로 촬영했다” 해명
휠체어를 탄 매디슨 코손과 알몸인 채 침대에 엎드려 있는 코손. 사진=NEW DPRK
휠체어를 탄 매디슨 코손과 알몸인 채 침대에 엎드려 있는 코손. 사진=NEW DPRK

[시사주간=양승진 북한 전문기자] 미국 의회 최연소 의원인 매디슨 코손(Madison Cawthorn)의 섹스 비디오가 최근 유출됐다.”

북한 대외선전매체 ‘NEW DPRK’8일 중국 웨이보에 이 같이 올리고 매디슨 코손은 누군가에 의해 협박당했다고 말하면서 수년 전에 그와 그의 친구들이 장난으로 촬영했다고 말했다고 게시했다.

사진을 보면 휠체어를 탄 코손이 보이고 또 다른 사진에는 알몸인 채 침대 위에 엎드려 있는 모습이 촬영됐다.

미국의 극우 정치인으로 꼽히는 노스캐롤라이나주 공화당 하원의원인 매디슨 코손(27)18세 때 플로리다로 여행을 다녀오다 SUV가 콘크리트 장벽에 충돌해 중상을 입고 하반신이 마비돼 그는 현재 휠체어를 타고 있다.

코손은 미국에서 악동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지난달 26(현지시간) 샬럿 더글라스 국제공항에서 장전된 총을 들고 비행기에 타려다 경찰에 적발돼 큰 파문이 일었다.

이뿐 아니라 코손은 샬롯 지역에서 면허 취소 상태로 운전을 했고, 최근 몇 년 동안 다수 주에서 여러 차례 과속을 하다 적발됐다. 20212월에도 코손 의원은 고향인 노스캐롤라이나주 애쉬빌에 있는 지역 공항에서 권총을 가지고 있다가 압수됐다.

코손은 지난달 한 팟캐스트를 통해 워싱턴D.C.의 한 인사가 마약류인 코카인을 사용하는 것을 봤다고 주장했고, 자신이 난교파티에 초대 받았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또 다른 인터뷰에서 부도덕한 워싱턴 정치인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하우스 오브 카드를 언급하면서 극중 내용이 현실과 닮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EP

ysj@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