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파마 프리미엄 구강세정기 ‘와픽 콤보’, 신세계라이브쇼핑 31일 런칭
상태바
오스템파마 프리미엄 구강세정기 ‘와픽 콤보’, 신세계라이브쇼핑 31일 런칭
  • 황채원 기자
  • 승인 2022.07.28 09:33
  • 댓글 0
  • 트위터 386,7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쇼핑호스트 ‘한창서’와 단독 상품 구성···음파진동칫솔과 칫솔모 특별 추가
이미지=오스템파마
이미지=오스템파마

[시사주간=황채원 기자]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가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자사 프리미엄 구강세정기 ‘와픽 콤보’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런칭 방송은 오는 31일 밤 10시 26분부터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신세계라이브쇼핑’ 방송 채널과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런칭 방송은 오스템파마가 24년차 스타 쇼핑호스트 ‘한창서’ 팀과 함께 기획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인 ‘한창서 프리미엄’에서 선보이는 오스템파마 ‘와픽 콤보’는 구강세정기와 음파진동칫솔이 한 세트로 구성된 국내 유일의 ‘2 in 1’ 제품이다. 구강세정기의 팁과 칫솔모가 여러 가지 컬러로 구분되어 있어 ‘와픽 콤보’ 1대로 가족들과 함께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와픽 구강세정기는 단초 간격으로 분사되는 강한 물줄기인 ‘맥동 수류’가 1400회에 달해 치간과 치주 포켓까지 꼼꼼하게 세정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 잇몸 상태에 맞게 2가지 세정모드와 10단계 수압을 선택할 수 있다. 와픽 음파진동칫솔은 4가지 세정모드를 갖추고 있으며 분당 4만회의 음파진동수로 치아와 잇몸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와픽 콤보’는 양치가 어려운 어르신과 어린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장치를 부착하고 있는 교정 환자와 잇몸이 자주 붓거나 피가 나는 임플란트 시술 환자에게도 추천된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신세계라이브쇼핑 ‘한창서 프리미엄’ 단독으로 특별 사은품을 추가했다”며, “기본적으로는 와픽 콤보 구강세정기 1대, 전용 음파진동칫솔 1개와 교체용 팁 4개, 칫솔모 2개까지 제공된다. 하지만 이번에 ‘한창서 프리미엄’ 단독 상품을 준비하면서 기본 구성에 음파진동칫솔과 칫솔모를 각각 1개, 2개씩 추가했다”고 설명했다.

오스템파마는 런칭 방송에서 ‘와픽 콤보’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정하여 모바일 및 자동주문 1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가의 5%를 할인해주는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10% 할인 및 무이자 10개월의 카드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오스템파마는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인 오스템임플란트의 자회사로, 지난 2015년 설립 이후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치약과 같은 의약외품 등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2017년부터 지난 해까지 최근 5년간 꾸준한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오스템파마는 국내 234개 기업 중 대웅바이오, 종근당에 이어 치과처방의약품 매출 3위다. 

오스템파마는 최근 구강용품 시장에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스템파마 오랄케어사업부는 올해 초 인기 캐릭터 ‘무직타이거(MUZIK TIGER)’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고객 접점을 늘려나가고 있다. SW

hcw@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