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선 문체부 장관, '최순실 마사지센터' 이용 논란
상태바
조윤선 문체부 장관, '최순실 마사지센터' 이용 논란
  • 시사주간
  • 승인 2016.11.30 15:11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윤선 장관은 의혹 전면부인
▲    

[시사주간=황채원기자]
  장제원 새누리당 의원은 30일 조윤선 문화체육부장관이 정무수석 재임 당시 근무시간에 '비선 최순실'의 단골 마사지센터를 다니다 적발, 민정수석실 산하 특별감찰관 조사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장 의원은 이날 오후 국회에서 열린 '최순실 국정조사' 특별위원회에서 "저희 의원실에 조 장관이 정무수석 재임시절 우병우 민정수석의 장모인 김장자 씨, 그리고 최순실 씨와 함께 정동춘 전 K스포츠재단 이사장이 운영하던 마사지센터를 간 게 적발돼 특별감찰관 조사를 받다 무마됐다는 제보가 왔다"고 밝혔다.

장 의원은 그러면서 "만약 제가 당시 특별감찰관 수사관의 이름을 대고, 그 분과의 대질심문을 요구한다면 다음 청문회 증인으로 나올 의사가 있느냐"고 조윤선 장관에게 물었다.

이에 조 장관은 "저는 얼마든지 용의가 있다"고 답했다.

조 장관은 우 수석의 장모인 김장자 씨와 정동춘 전 이사장에 대해서는 "전혀 모른다"고 답했고, 특별감찰관실 조사를 받은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도 "없다"고 부인했다.

다만 '정동춘 마사지센터'를 가본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는 "저는 (정동춘의 마사지센터인지) 모르는 사실이었다"고 발언, 방문한 적은 있다는 취지로 답했다.

한편 조 장관은 '박근혜 대통령이 대통령 당선 전부터 차움병원을 이용했다는 것을 몰랐느냐'는 장 의원의 질문에 "저는 전혀 몰랐다"고 부인했다.

그러면서 "저는 개인일정을 전혀 수행하지 않았다. 대변인이었기 때문에 언론에 공개되는 공식일정만 수행했다. 이 점은 분명하다"며 최순실, 최순득 등 비선의 존재도 전혀 몰랐다고 주장했다.  S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