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원마운트 워터-스노우파크 야간 개장 돌입.
상태바
[문화]원마운트 워터-스노우파크 야간 개장 돌입.
  • 시사주간
  • 승인 2014.07.22 13:22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마다 즐기는 ‘Pool & Foam Party’

▲ [시사주간=문화팀]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의 시작과 함께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야간 개장에 들어갔다.

원마운트는 8월 17일까지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의 개폐장 시간을 변경하고 운영시간을 늘린다.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모두 주중, 주말 구분 없이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워터파크 실외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오후권도 출시해 성수기 기간 늘어난 방문객들이 쾌적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간대를 분산시켰다. 워터파크 및 스노우파크 오후권은 종일권보다 대인 기준 각각 약 40% 저렴한 3만9000원, 1만2000원에 오후 4시부터 발권 후 이용할 수 있다. 
 
▲ [시사주간=문화팀]
 
야간 개장과 맞물려 워터파크는 19세 이상 고객을 위한 특별 타임인 ‘풀 & 폼 파티’도 운영을 시작했다. 풀사이드 거품파티가 원마운트 야외 워터파크 파티풀에서 매주 주말 및 공휴일마다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열린다.
 
원마운트 ‘풀 & 폼 파티’는 도심 속에서 즐기는 수중 클럽파티로, 파티가 열리는 시간에 한해 오직 파티풀에서만 음주가 허용된다. 구름 같은 거품으로 가득한 파티풀에서는 디제잉 음악을 배경으로 물총싸움, 서바이벌 커플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 참고.
 
원마운트는 ‘노는 높이가 다른’ 워터파크, ‘여름이라 더 시원한’ 스노우파크를 슬로건으로 하는 수도권 북부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외에도 쇼핑몰, 스포츠클럽, 뷰티클러스터 등이 한 공간에 들어서 있다.  S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