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전국 보육시설에 휴대용 ‘마데카솔 구급가방’ 전달
상태바
동국제약, 전국 보육시설에 휴대용 ‘마데카솔 구급가방’ 전달
  • 김기현 기자
  • 승인 2016.06.30 11:56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른 상처치료제 사용 방법에 대한 교사 대상 교육도 함께 진행
사진 / 동국제약 

◇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어린이집 방문해 전달식 가져

[시사주간=김기현 기자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이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전 캠페인’을 통해 전국 보육시설에 휴대용 ‘마데카솔 구급가방’을 전달했다.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전 캠페인’은 어린이들이 상처가 났을 때, 신속한 대응과 관리가 가능하도록 전국 보육시설에 1,000여개의 휴대용 구급가방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지난 28일에는 동국제약 관계자들이 서울시 송파구 소재의 ‘위례새솔어린이집’을 직접 방문해 구급가방을 전달했다. 또한 구급가방 전달과 함께 어린이집 교사들에게 ‘상처에 맞는 상처치료제 선택’을 위한 교육도 진행했다.

이날 전달한 구급가방에는 상처치료에 필요한 ‘마데카솔연고’, 진드기와 모기 기피제 ‘디펜스벅스’를 비롯, 핀셋, 가위, 알코올 솜, 밴드 등 구급용품들이 구비되어 있다.

사진 / 동국제약


전달식에 참석한 ‘위례새솔어린이집’의 김윤행 원장은 “동국제약이 제공한 구급가방은 소풍이나 현장 학습 같은 야외 활동시에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이라며, “더불어 상처치료제 사용방법에 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 유익했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효과적인 상처치료를 위해 ‘상처가 다르면, 선택도 다르게’라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오고 있다. 마데카솔은 ▲일반적인 상처에 사용하는 ‘마데카솔케어’, ▲염증이 있는 상처에 사용하는 ‘복합마데카솔’, ▲진물이나 출혈이 있을 때 사용하는 ‘마데카솔분말’, ▲비상시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마데카솔연고’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처의 종류와 특성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SW

kkh@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