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핫썸머 시즌오프’ 최대 25% 할인 팡팡쏜다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핫썸머 시즌오프’ 최대 25% 할인 팡팡쏜다
  • 성재경 기자
  • 승인 2018.08.03 11:03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가 8월 31일까지 ‘핫썸머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여름가전 시즌오프’, ‘신문 광고 상품 기획전’ 등 판촉행사를 열고 에어컨, 선풍기 등 여름가전을 최대 25% 할인판매한다. 하이마트 대치점에서 소비자들이 행사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 / 롯데하이마트] 


[
시사주간=성재경 기자] 최근 보름간(‘18년 7월18일~8월1일) 하루 한때 최고기온이35도를 웃도는 폭염이 이어지면서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된 에어컨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17년 7월18일~8월1일)보다 80% 늘었다.  

사회공헌 모범기업 롯데하이마트는 8월 31일까지 ‘핫썸머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이 기간 ‘여름가전 시즌오프’, ‘신문 광고 상품 기획전’ 등 판촉행사를 열고 에어컨, 선풍기, 냉장고 등 다양한 여름가전을 모아 최대 25% 할인판매한다.  

‘여름가전 시즌오프’ 행사에서는 국내 주요 제조사의 에어컨과 선풍기를 한데 모아 할인판매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대우전자, 캐리어 등 다양한 제조사의 에어컨 제품을 타입 및 평형, 가격대 별로 다양하게 선보이며 할인판매한다. 또 선풍기 제품을 크기와 성능 별로 특가판매한다. 16형 선풍기를 2만9900원에, 16형 리모컨형 선풍기를 3만99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신문 광고상품 기획전’도 진행한다. 투인원 에어컨, 벽걸이형에어컨, 이동식에어컨, 냉장고 등 올 여름 인기를 모았던 다양한 가전제품을 한정수량 할인판매한다. 하이마트쇼핑몰에서 캐리어의 벽걸이형 에어컨(6평형)과 이동식 에어컨(7평형)을 각각 37만9천원, 42만9천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또 전국 하이마트 매장에서 삼성전자의 양문형 냉장고(814L)를 156만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롯데상품권, 엘포인트(L.point) 등 고객 혜택도 마련했다. 삼성전자의 에어컨을 구매하면 행사 제품에 따라 롯데상품권을 최대 20만원권까지 준다. 또 신일, 캐리어 등 이동식 에어컨을 구매하면 행사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3만포인트까지 준다. 하이마트의 자체브랜드(PB)인 ‘하이메이드(HIMADE)’의 냉장고를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만포인트까지 증정한다. 엘포인트는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와 전국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문주석 마케팅부문장은 “올여름 무더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에어컨, 선풍기, 냉장고 등 다양한 여름가전을 기획가에 선보인다”며, “극심한 무더위에 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구매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W

sjk@economicpos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