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미백 전문 기능성화장품 ㈜라펜, '2014 미스인터콘티넨탈 미인 선발대회' 공식 후원사 선정.
상태바
[문화]미백 전문 기능성화장품 ㈜라펜, '2014 미스인터콘티넨탈 미인 선발대회' 공식 후원사 선정.
  • 시사주간
  • 승인 2014.08.05 15:57
  • 댓글 0
  • 트위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공식 후원사에.


[시사주간=문화팀]  미백 전문 기능성화장품 ㈜라펜(대표:안도림 www.rapern.com) 이 중국과 한국에서 열리는 2014 미스인터콘티넨탈 미인 선발대회의 화장품 공식 후원사로 선정되었다.
 
`미인대회를 넘어서(BEYOND PAGEANT)`라는 슬로건으로 유명한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는 단순히 용모와 자기소개 위주로 전개되는 여타 미인대회와는 달리 고강도의 탤런트 심사와 반복되는 쇼 케이스, 군무 등으로 인해 최고의 기량과 외모, 체력을 요구하는 대회이기도 하다.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는 국내에서 개최하는 미인대회 중 탤런트 파트 심사를 가장 많이 보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중화권에서는 그 동안 쇼 케이스 투어를 통해 한국의 아름다움과 창의적인 탤런트 쇼를 통해 한류 전파에 앞장서고 있는 미인대회로 정평이 나 있다.

(주)라펜 안도림 대표

서울대회, 강원대회, 충남대회를 지나 현재는 수도권대회를 진행 중에 있으며, 4개의 지역대회가 순차 별로 개최된 후 약 30인의 한국대회 후보자들을 엄선하여 남산 반얀트리&스파에서 디너 파티 쇼와 중국 쇼 케이스 상하이, 항주, 유안을 경유하는 12박13일의 중국 합숙을 거친 후 최종대회는 8월 27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호텔에서 치러진다.
 
미스인터콘티넨탈에 초대받은 사람들은 라펜에서 후원한 메리린 화장품 세트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라펜의 제품은 재생 베이스의 라펜 특허원료인 레스멜린과 나노화 기술로 추출한 천연 미백 성분 5가지 혼합물 멜라컨트롤 5가 함유되어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생기 있고 환하게 가꿀 수 있도록 해준다.
 
한국 본선에 오른 미녀들이(사진) 라펜 화장품을 들고 아름다움을 한껏 뽐내고 있다. 문의 02-535-1030.  S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